㈜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6월 15일부터 7일간 전국 890여 매장에서 ‘비스트로 박스’ 출시를 기념해 ‘케이준 치킨 랩 비스트로 박스’ 또는 ‘파스타&치킨 샐러드’ 구매 시 아이스 커피 톨 사이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 동안 스타벅스 매장에서 ‘케이준 치킨 랩 비스트로 박스’ 또는 ‘파스타&치킨 샐러드’를 구매하면, 아이스 커피 톨 사이즈가 해당 제품 구매 수량에 따라 영수증 형태의 쿠폰으로 제공되며, 전국 매장에서 구매일로부터 일주일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단, 미군부대, 부산 프리미엄, 오션월드 등 일부 매장 제외)

비스트로 박스는 신선한 재료를 이용하여 건강한 맛과 영양의 조화를 살린 신규푸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케이준 치킨 랩 비스트로 박스’는 케이준 치킨과 로메인, 파프리카, 양상추 등 채소를 통밀 또띠아로 말아낸 샐러드랩과 이를 찍어 먹는 피넛버터 소스로 구성돼 있다. 이와 함께 부드러운 식감의 두부 볼과 섬유질이 풍부한 샐러리ㆍ당근 스틱도 함께 담아냈다. 총 열량이 255kcal로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6,900원이다.

이와 함께 이탈리안 파스타와 닭가슴살을 샐러드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파스타&치킨 샐러드’도 함께 소개하고 있다. 꽈배기 모양의 푸실리 파스타와 저지방ㆍ고단백의 닭가슴살이 들어있으며, 슈퍼푸드로 불리우는 퀴노아와 렌틸콩, 로메인, 오렌지, 토마토 등 다양한 채소와 과일까지 한데 담겨있다. 여기에 애플사이다 드레싱까지 더해져 더욱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맛뿐만 아니라 총 258kcal로 가볍게 한 끼를 즐기기에 효과적이며, 가격은 5,800원 이다.

한편, 스타벅스는 샌드위치 등에 함유되어 있는 나트륨 함량을 줄이고자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올해 5월까지 푸드 상품에 함유된 나트륨을 최대 1,000mg 이하로 낮췄으며, ‘단.백.질’, ‘클렌즈 샐러드’ 등 칼로리는 낮추고 맛과 영양소를 채우는 건강을 컨셉으로한 푸드를 지속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