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는 본격적인 휴가시즌 기능과 멋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스케이프 라인의 아웃도어 바캉스룩 4종을 선보였다.

여름철 여행시 한낮 무더운 날씨만 생각하는 것은 금물. 특히 강, 계곡 등의 여행지에서는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크기 때문에 차가운 바람을 막아주는 바람막이 재킷을 반드시 준비해야 한다.

아이더 더치로 재킷은 가벼운 소재로 여름철 체온 유지에 탁월한 경량 홑겹 방풍 재킷이다. 나일론 소재로 내구성은 물론 고급스러운 터치감으로 세련미를 더한 제품. 후드 내장형이며 소매와 지퍼 부분에 포인트 컬러가 특징이다. 여성용의 경우 암홀 부분에 메쉬 구조를 접목해 통풍성이 좋으며 디자인적 포인트까지 주었다. 색상은 남성용의 경우 네이비(Navy), 베이지(Beige) 2종이며 여성용은 베이지(Beige), 키위(Kiwi) 2종이다. 가격은 18만원.

하지만 무더운 여름 휴가에 긴팔형 재킷이 부담스럽다면 경량 베스트를 선택하는 것도 방법이다. 특히 장시간의 아웃도어 활동에 유용하도록 수납 공간이 좋은 실용적인 옷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아이더 하이난 베스트는 수납구조가 다양해 여름철 바닷가나 캠핑, 각종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에서도 실용적인 초경량 조끼다. 등판 부분 전면 메쉬(Mesh)소재를 사용해 땀 배출이 용이하며 독특한 아웃 포켓 구조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내구성이 좋은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여성용의 경우 기장이 길고 허리 부분에 절개선으로 날씬한 실루엣이 돋보인다 색상은 남성의 경우 차콜(Charcoal), 네이비(Navy), 다크베이지(Dark Beige), 머스타드(Mustard) 4종이며 가격은 9만원. 여성의 경우 네이비(Navy), 베이지(Beige), 다크카키(Dark Khaki) 3종으로 가격은 10만원.

여름철에는 각종 해충의 활동이 왕성해지는 시기다. 산과 계곡은 물론 해변가에서도 몸을 보호하면서 활동에 쾌적함을 주는 기능성 상·하의를 입는 것이 좋다. 또한 마음에 여유를 만끽하는 휴가철 활동하기 편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주는 아이템을 선택해보자.

아이더 루시 라운드 티셔츠는 자연을 향한 헌팅을 모티브 프린팅이 돋보이는 반팔 티셔츠다. 착용감이 부드럽고 통기성이 좋은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 소매 롤업 스타일로 활기차고 밝은 분위기를 더했으며 나무와 숲, 흙 등 자연의 색상을 담은 컬러로 다양한 캐주얼 패션 아이템과 연출하기 손쉽다. 제품은 남성용의 경우 그레이(Grey), 터콰이즈(Turquoise), 카키(Khaki) 3종이며 여성용은 그레이(Grey), 머스타드(Mustard), 라이트카키(Light Khaki) 3종이다. 가격은 4만9000원.

아이더 트리거 카프리 팬츠는 독특한 아웃 포켓 스타일이 특징인 캐주얼 7부 팬츠다. 방수, 방풍성이 좋은 나일론과 폴리우레탄 혼방 소재로 활동성을 높였다. 부드러운 감촉과 톤온톤 배색 팬츠로 자연스러운 색 조화가 돋보이며 7부 길이의 카프리 팬츠로 활동성이 더해진 제품. 남성용은 네이비(Navy), 차콜(Charcoal) 2종, 여성용은 다크네이비(Dark Navy), 베이지(Beige) 2종이다. 가격은 남녀 모두 11만원.

아이더 우진호 상품기획팀장은 “여름 시즌 계절적 특성을 고려해 소재의 기능성과 휴가 컨셉에 맞는 스타일의 모험과 헌팅 감성 테마 라인 ‘이스케이프’의 다양한 신제품들을 선보였다”며 “올 여름 휴가에는 자연 그대로 내추럴한 감성이 돋보이는 이스케이프 라인의 아웃도어룩 스타일링으로 많은 고객들이 여름 바캉스에 편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