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펄 출시로 ‘갤럭시 S7·S7엣지’ 8가지 색상 라인업 구축

[일요경제=김민선 기자] 삼성전자가 내일 9일 갤럭시 S7 엣지의 8번째 색상 블랙 펄(Black Pearl)을 출시한다.

삼성전자는 8일 고급스러운 광택과 감각적인 블랙 컬러의 갤럭시 S7 엣지 블랙 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S7 엣지의 8번째 색상인 블랙 펄 모델은 스마트폰 전·후면에 광택이 감도는 블랙 색상의 글래스를 적용해 모던한 느낌을 준다. 특히 옆면 테두리까지 블랙으로 마감해 한층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갤럭시 S7 엣지 블랙 펄은 갤럭시 S7 및 S7 엣지 스마트폰 중 최대 용량인 128GB 단일 모델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101만 2천원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S7 엣지 및 갤럭시 S7의 8가지 색상을 모티브로 S7과 함께 일상 속 특별한 순간들을 일러스트로 담아낸 ‘갤럭시 S7컬러풀 모먼트’ 아트 컨텐츠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블랙 펄 색상 편에서는 ‘Mu Chic Momonet'라는 주제로 어두운 패션쇼장 모델들의 모습을 한 순간도 놓치지 않고 포착하는 저조도 카메라를 몽환적으로 표현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7 엣지 블랙 펄 구매자를 대상으로 두가지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달 31일까지 갤럭시 S7 엣지나 갤럭시 S7, 갤럭시 노트5를 신규 구매 혹은 개통하는 가입자를 대상으로 급속 무선 충전기와 레벨 액티브 등 정품 액세서리를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갤럭시 S7 및 갤럭시 S7 엣지를 구매한 만 18~19세 고객은 ‘갓스물 갓특권 갤럭시 S7의 선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만원의 행복 이벤트는 삼성페이 이벤트 페이지(http://www.samsung.com/sec/samsung-pay/event1.html), 갓스물 갓특권 갤럭시 S7의 선물 이벤트는 삼성전자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local.sec.samsung.com/comLocal/event/promotion/eventList.do?eventId=13438)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