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경제=하수은 기자] “데일리룩도 여성스러워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데일리룩을 기본 티셔츠나 기본 팬츠 정도로 오해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데일리룩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베이직한 컬러로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린다는 장점을 가졌으며, 편하고 캐주얼한 디자인은 물론, 여성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도 많이 제작되고 있다.

패션에 관심이 많고 여성스러운 코디를 선호하는 여성이라면 당연히 페미닌한 분위기의 데일리룩을 마음에 들어 할 것이다.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소재로 제작되어 전체적인 핏이 멋스럽고 아름다운 의상들은 이미 소장하고 있는 다른 포인트 아이템과 함께 매치해서 다양한 분위기로 연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유행을 타지 않아 오랫동안 소장하며 활용할 수 있어 경제적인 면에서도 우수하다.

여성의류쇼핑몰 ‘와이디아웃핏’은 20대 후반부터 30대 후반까지의 여성들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데일리룩을 소개하고 있는 곳이다. 또 베이직하고 심플한 데일리룩이지만, 남들에게는 특별한 날인 것 같은 인상을 줄 수 있는 고급스러운 의상들을 선보이는 곳으로 입 소문 나고 있다.

‘와이디아웃핏’ 관계자는 “여자라면 누구나 옷과 신발 그리고 액세서리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리고 더욱 고급스럽고 세련된 의상과 액세서리로 자신을 꾸미고 싶어 합니다. 이러한 고객들로부터 인정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항상 친절함과 초심을 잃지 않도록 노력 할 것 입니다”라고 전했다.

현재 ‘와이디아웃핏’에서는 스토어찜을 누를 시 1,000원의 할인쿠폰과, 톡톡친구맺기를 누를 시 2,500원의 할인쿠폰을 지급 하는 등 매 시즌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