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인기 캐릭터 심슨 패밀리 캐릭터들 대거 등장”

[일요경제 = 손정호 기자] LG생활건강의 화장품 자회사인 더페이스샵은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인기 캐릭터 ‘심슨 패밀리’가 총출동한 ‘더페이스샵 X 심슨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심슨 패밀리는 호머, 마지, 리사, 바트, 매기 다섯 가족으로, 지난 1989년 첫 방영 후 미국 애니메이션 시트콤 사상 최장 기간 방영되고 있는 인기 TV 프로그램이라는 것. 

더페이스샵은 심슨 패밀리만의 코믹하면서도 귀여운 캐릭터 특징을 살린 디자인을 개발해 선 케어, 수딩젤, 태닝오일 등 다가오는 봄, 여름 시즌 필수 제품들에 적용시켰다고 강조했다.
 
휴대성이 돋보이는 ‘투명 선스틱’과 베이비 전용인 ‘베이비 마일드 선’ ‘베이비 마일드 선쿠션’이 출시되며, 대표 라인인 ‘심슨 콜라보레이션 내추럴 선’은 온 가족이 즐겁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선 케어 제품들을 선보이는데, 더페이스샵의 베스트셀러인 ‘피지잡는 수분선’ ‘포토제닉 선블러’를 포함한다. 

아울러 심슨 캐릭터별로 마스크 시트 사이즈를 다르게 구성해 얼굴 사이즈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심슨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마스크’, 손쉽게 빠른 제모가 가능한 ‘인샤워 헤어리무벌 크림’, 청정 제주산 알로에 추출물을 99% 함유한 ‘신선한 제주 알로에 수딩젤’ 등도 출시됐다. 
 
더페이스샵 관계자는 “더페이스샵과 심슨의 콜라보레이션은 전국 더페이스샵 매장과 온라인몰 등에서 제품별로 7일부터 순차적으로 구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