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유니크함으로 분위기 전환!

[일요경제=하수은 기자] “지금은 액세서리 시즌이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액세서리를 착용하는 사람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

옷에 가려 예쁜 액세서리가 잘 보이지 않는 다른 계절에 비해 노출이 많은 여름은 반짝반짝 예쁜 형형색색의 다양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기 딱 좋은 계절이기 때문이다.

센스 있는 패션 피플이라면 의상과 어울리는 컬러나 디자인으로 스타일에 변화를 주기도 하는데, 이렇듯 액세서리의 인기가 증가하면서 남들과는 다른 유니크한 디자인의 특별한 액세서리에 더욱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핸드메이드 커스텀 액세서리쇼핑몰 ‘버터컵쥬얼’은 평소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모던하고 데일리한 디자인과 때로는 나를 더 빛나게 해줄 화려함을 갖춘 트렌디한 액세서리로 고객들을 언제나 빛나게 해줄 제품들을 직접 제작하여 소개하고 있다.

시중에 나와있는 평범한 디자인들보다 나만의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을 더해 높은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버터컵쥬얼 관계자는 “시중에 나와있는 평범한 디자인의 액세서리 보다는 나한테 더 잘 어울리는 조금 더 특이한 디자인의 액세서리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앞으로도 더 아름다운 쥬얼리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한 연구와 더욱 더 좋은 소재만을 모아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현재 ‘버터컵쥬얼’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버터컵 홈페이지 참조.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