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시즌 따라 하고 싶은 언니들의 패션!’

[일요경제=하수은 기자] 예뻐서 구입했는데 막상 입어보면 핏이 생각한 것만큼 예쁘지 않은 옷들이 있다.

의상의 전체적인 핏은 꼼꼼한 봉제 기술은 물론 의상의 소재에 따라 크게 달라진다. 하이퀄리티의 의상들은 단순히 오랫동안 소장하고 입을 수 있다는 장점 외에도 누가 입어도 멋스러운 핏을 만들어 준다는 장점도 있다.

날씨가 점점 무더워지는 S/S 시즌엔 단 품 코디에 의존할 수밖에 없기에 더욱 의상의 퀄리티가 중요하다.

여성 스트릿패션 쇼핑몰 크러쉬걸은 여성의 신체를 더욱 맵시 있게 표현할 수 있는 디자인의 의상들을 독창적이면서 매력 있게 개개인의 개성을 표출할 수 있도록 컬렉팅 및 제작하고 있다.

또한 의상의 소재와 핏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여, 고객들이 편하게 착용 가능하면서도 고급스럽고 디테일한 핏을 완성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고객들로부터 높은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크러쉬걸 관계자는 "여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따라 해보고 싶을 만큼 하이퀄리티의 소재와 트렌디한 디자인의 걸크러쉬한 의상들을 선보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여성 스트릿 및 힙합 패션 분야에서 고객들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대표브랜드로 인정받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현재, 크러쉬걸은 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매 시즌 다양한 이벤트 및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