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아쿠아플라넷 일산은 이달 28일 기존 운영하던 아쿠아 캠프에 할로윈 컨셉을 추가한 ‘할로윈 축제 아쿠아 캠프’를 진행한다.<사진제공-한화아쿠아플라넷 일산>

한화아쿠아플라넷 일산 ‘할로윈 축제 아쿠아 캠프’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아쿠아플라넷 일산은 이달 28일 기존 운영하던 아쿠아 캠프에 할로윈 컨셉을 추가한 ‘할로윈 축제 아쿠아 캠프’를 진행한다. 1팀당 최대 4명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20팀을 모집해 1박2일간 아쿠아리움에서 할로윈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서 운영하는 밀랍인형 전시관 얼라이브 스타는 이번 할로윈을 맞아 호러 컨셉을 준비했다. 특히 10월 한달 간은 극한의 공포체험을 위해 19시부터 21시까지 ‘얼라이브 호러’를 야간 개장한다.

 

롯데주류 'APOTHIC(아포틱)과 함께하는 할로윈데이' 프로모션

롯데주류는 오는 11월30일까지 핼러윈데이를 위해 특별 제작된 아포틱 패키지 와인 2종(각2만5000원)을 한정 판매하고, 온라인을 통해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핼러윈 패키지는 '아포틱 레드(APOTHIC RED)'와 '아포틱 다크(APOTHIC DARK)'로 출시됐다.

롯데주류 와인부문 관계자는 "아포틱 와인과 함께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핼러윈데이를 새로운 놀이문화의 하나로 즐기려는 젊은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와인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마시는 즐거움은 물론 새로운 감각의 아포틱 와인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밀했다.

 

스타필드, '해피&퍼니 할로윈'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해피&퍼니 할로윈' 행사를 31일까지 하남·코엑스몰·고양 등 전 점에서 진행한다.

스타필드의 할로윈 행사는 비싼 테마파크 입장료를 내지 않아도 쇼핑몰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축제로 누구나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익살스럽고 귀여운 분위기의 포토존,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관련 용품도 다양하게 구비했다.

신세계 프라퍼티 마케팅팀 이창승 팀장은 "스타필드 매장 곳곳에 할로윈 분위기를담고, 고객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와 할로윈 상품을 한 가득 구성했다"며 "스타필드에 오셔서 가을의 특별한 기념일로 자리잡은 할로윈을 친구, 가족들과 신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