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유령, 괴물, 호박 등 할로윈 아이템을 활용한 재치 있는 시즌 한정 제품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유령, 괴물, 호박 등 할로윈 분위기를 더해줄 시즌 한정 제품을 출시한다. <사진제공-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유령, 괴물, 호박 등 할로윈 분위기를 더해줄 시즌 한정 제품을 출시한다.

‘고스트호러타운’은 초코 시트에 블랙쿠키분말을 넣은 화이트크림을 바른 케이크 위에 앙증 맞은 유령모양 머랭과 박쥐모양 픽을 꽂은 할로윈 대표제품이다.

호박의 속을 파내 만드는 ‘잭 오 랜턴(jack-o'-lantern)’ 모양의 ‘해피할로윈’은 겉면을 호박 색상 크림으로 장식한 케이크로 파티에 활용하기 좋다.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이색 제품도 눈길을 끈다. 베이컨과 볼로냐소스를 넣은 스크림(Scream) 표정 모양의 조리빵 ‘스크림 푸가스’와 생크림이 들어있는 유령 모양의 ‘쁘띠 크림번’은 올해 처음 출시하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유령 무늬를 더한 마카롱과 초콜릿 스틱, 다양한 할로윈 디자인 초콜릿을 넣은 ‘호박 바구니’ 등도 함께 출시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즐거운 파티를 즐기는 할로윈 시즌의 의미를 담아 해피 할로윈 제품을 출시했다”면서 “시즌 한정 제품 만으로도 이색적이고 톡톡 튀는 할로윈 파티를 연출할 수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