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칙적인 학습 습관’ 길러주는 ‘스마트 빨간펜’ 화상 관리
읽고 생각하고 토론하면서 창의력 UP! ‘창의융합 영재스쿨’

교원 빨간펜, 업그레이드된 화상 관리 서비스 오픈
교원 빨간펜, 업그레이드 된 화상 관리 서비스 오픈

교원 빨간펜 ‘창의융합 영재스쿨’과 ‘스마트 빨간펜’이 업그레이드된 화상관리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번에 신규 오픈한 화상관리 서비스를 통해 아이들은 월 4회 화상 전문 선생님의 맞춤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먼저 스마트 빨간펜은 신규 화상관리 서비스를 통해 규칙적인 학습을 독려한다. 매주 화상 시스템을 통해 진도를 점검함으로써 아이들이 올바른 학습 습관을 기를 수 있다. 또한 매주 주간 진단을 풀면 선생님이 문제 풀이 과정을 모니터링 할 수 있고, 스마트 자동채점이 가능하다. 틀리거나 어려운 문제는 실시간 1:1 질의 응답으로 빠르게 지도 받을 수 있다. 주1회 20분간 맞춤 학습 관리가 진행된다.

스마트 독서프로그램 ‘창의융합 영재스쿨’은 아이들에게 바른 독서습관을 지원한다. 읽은 책을 화상 시스템을 통해 선생님과 함께 리뷰 하기 때문에 읽고 생각하는 독서 습관을 길러준다. 또한 책을 읽은 뒤 문제로 다시 한 번 내용을 점검하고, 선생님과 1:1 독서토론을 진행하면서 표현력과 발표력이 향상된다. 기존의 화상관리 서비스가 보유하고 있는 전집 가운데 한 개의 전집으로 수업을 진행했다면, 이번 신규서비스는 고객이 가지고 있는 전집 중 고객이 직접 선택한 도서를 활용해 맞춤 관리할 수 있다.

이번 화상관리서비스는 1개월 간 무료체험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화상관리서비스 상품은 약정기간 12·18·24개월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