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 차트 1위,MV 하루만에 350만뷰 돌파

(사진- 서울 연합 뉴스) 아이즈원(IZ*ONE)
그룹 아이즈원이 10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지털플라자에서 열린 '2018 엠넷 아시아 뮤직 어워드'(MAMA) 레드카펫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 연합뉴스)

지난 1일 오후 6시 새 앨범과 함께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타이틀곡 ‘비올레타’ 국내외 음원차트 1위, MV 하루만에 350만뷰를 기록해 멋진 컴백스타트를 보여줬다.

아이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타이틀곡 ‘비올레타(Violeta)’는 2일 현재 소리바다, 엠넷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또 벅스와 바이브(네이버 뮤직)에서 2위,지니 4위, 멜론 7위 등 국내 주요 음원차트에서 최상위권을 받아냈다.

‘비올레타’ 뮤직비디오는 하루 만에 350만뷰를 돌파했다. 미니 2집 ‘하트아이즈’는 홍콩, 일본, 대만 아이튠즈 TOP 앨범차트에서 1위, 타이틀곡 ‘비올레타’는 홍콩, 싱가포르, 대만, 태국 아이튠즈 탑송(TOP SONG) 차트에서 동시 1위를 달리고 있다. 국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동화 ‘행복한 왕자’의 스토리 일부분을 착안해 탄생한 타이틀곡 ‘비올레타’는 아이즈원의 응원으로 모두가 소중한 본인의 존재를 깨달으면 좋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인트로의 퓨처 베이스를 시작으로 팝, 트로피컬하우스 장르가 어우러져 그룹이 지닌 다양한 매력을 표현해냈으며, 후렴 부분에서는 아이즈원의 신비로운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아이즈원은 지난 1일 오후 7시부터 M2, Mnet KPOP, Stone Music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 및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전 세계 동시 방송된 컴백쇼 'HEART TO'에서 타이틀곡 ‘비올레타’를 비롯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