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용량 보디 로션·핸드크림 구성 스페셜 기획세트 선봬
온라인서 구매 가능…19일까지 구입시 추가 키트 증정

네이처리퍼블릭이 온라인 전용으로 대용량 보디 로션과 핸드크림으로 구성된 ‘릴리 보습 스페셜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네이처리퍼블릭 '릴리 보습 스페셜 기획세트'(사진-네이처리퍼블릭)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이 로맨틱한 릴리 향으로 보디 피부를 향기롭게 가꿔주고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릴리 보습 스페셜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릴리 보습 스페셜 기획세트'는 대용량 보디 로션과 핸드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의 인기 품목인 핸드크림 중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은 '릴리'의 진한 향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은 크림을 바르는 것만으로도 향수를 사용한 듯 고혹적인 꽃내음이 온 몸을 감싸주는 기분까지 받을 수 있다.

'퍼퓸 드 네이처 보디 로션 올데이 릴리'는 병풀 추출물과 오일 성분으로 이뤄져 있어 피부에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또 수분감 넘치는 부드러운 발림성과 보습 지속력이 높아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핸드 앤 네이처 릴리 핸드크림'은 시어버터와 알로에 성분을 함유해 건조한 손을 촉촉하게 가꿔준다. 무겁지 않은 제형으로 빠르게 흡수돼 여러 번 덧발라도 부담되지 않아 사계절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릴리 보습 스페셜 기획세트'는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몰(www.naturerepubli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별히 출시기념으로 이달 말까지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19일까지 구입한 고객에게는 '그린더마 마일드 트라이얼 키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