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드마크 데시앙 투시도(사진-태영건설)
용인 드마크 데시앙 투시도(사진-태영건설)

[일요경제 이현주 기자] 태영건설이 오는 3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용인8구역을 재개발하는 ‘용인 드마크 데시앙’을 분양한다고 1일 밝혔다.

'용인 드마크 데시앙'은 지하 3층~지상 최고 37층, 8개동 규모로 조성된다. 공급물량은 1308가구 규모로 이 중 일반분양 물량은 1069가구다. 전용면적은 선호도가 높은 51㎡~84㎡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용인 드마크 데시앙'은 공원을 품은 공세권 단지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바로 앞에 자리한 용인중앙공원은 축구장 7개 크기와 맞먹는 32만여㎡ 규모의 대형 근린공원으로 등산로와 산책로는 물론 족구장과 농구장, 어린이놀이터를 비롯해 각종 휴식시설이 마련돼 있다. 또한 단지 동측으로 경안천이 흘러 수변조망까지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돌봉산, 봉두산, 마평동산 등도 인근에 위치해 있어 자연과 함께 하는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용인경전철 에버라인 운동장∙송담대역과 용인공용버스터미널이 가까워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에버라인과 버스를 이용해 수도권 및 서울 광화문, 강남, 잠실 등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또한 단지 남쪽으로는 42번 국도가, 동쪽으로는 45번 국도가 인접해 있고, 영동고속도로(용인IC)도 3km 이내로 접근이 가능해 광역교통망을 누릴 수 있다. 

'용인 드마크 데시앙'은 지역 핵심 로데오거리 상권과 함께 고림지구, 역북지구가 인접해 있어 우수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이마트, CGV용인, 용인시종합운동장, 용인중앙시장, 용인 에버랜드 등 쇼핑∙문화∙체육시설을 비롯해 처인구청, 우체국, 주민센터, 병원, 은행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이 밖에도 단지는 반경 1km 안에 교육시설(용인초등학교, 용인중학교, 태성중학교, 태성고등학교 등)을 갖춘 학세권에 속한데다 명지대, 용인대, 용인송담대 등 다수의 대학도 위치해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용인 드마크 데시앙’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유방동 515-1번지에 들어서며, 오는 3월 오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