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노트 코튼 샴푸&트리트먼트.(사진-애경산업)
클린노트 코튼 샴푸&트리트먼트.(사진-애경산업)

[일요경제 김한나 기자] 생활뷰티기업인 애경산업과 아모레퍼시픽이 신제품을 선보였다.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는 두피와 모발을 깨끗하게 딥 클렌징 해주는 ‘클린노트 코튼 샴푸&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클린노트 코튼 샴푸&트리트먼트는 자외선, 건조한 날씨 등 외부 환경에 의해 민감해진 두피와 모발을 진정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실리콘을 함유하지 않아 모발부터 두피까지 깨끗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클린노트 코튼 샴푸&트리트먼트는 은은하고 포근한 코튼 향이 오랫동안 유지될 수 있도록 ‘롱래스팅 퍼퓸 기술’을 적용했다. 원하는 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산뜻하고 부드러운 ‘퓨어 코튼 향’ △포근하고 부드러운 ‘파우더리 코튼 향’ 등 2종으로 출시됐다.

클린노트 코튼 샴푸는 피부의 각질과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는 자연유래 레몬에센셜오일을 함유해 산뜻한 두피 클렌징을 도와준다. 또 잦은 미용 시술 등으로 인해 민감해진 두피와 약해진 모발을 위한 약산성 처방으로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

클린노트 코튼 트리트먼트는 갈라지고 엉키는 모발을 위해 모발을 구성하는 주요 단백질인 ‘케라틴’ 성분을 함유했다. 손상된 모발 깊숙한 곳까지 꼼꼼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케라틴보다 더 작은 입자인 ‘하이드롤라이즈드 케라틴’을 함유해 모발에 흡수율을 높였다.

또 건강한 모발을 위한 하이드롤라이즈드 쌀, 우유, 콩, 보리, 밀 단백질 등 5가지 자연유래 단백질 성분을 함유해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에 윤기와 영양을 공급한다. 

클린노트 코튼 샴푸&트리트먼트는 쿠팡, 티몬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헤라 선 메이트 '퓨트로 컬렉션' 이미지.(사진-아모레퍼시픽)
헤라 선 메이트 '퓨트로 컬렉션' 이미지.(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는 아모레퍼시픽의 선 카테고리 헤리티지를 살린 선 메이트 프로텍터와 선 메이트 레포츠의 리미티드 '퓨트로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리미티드 컬렉션은 과거에 유행한 스타일과 색으로 미래의 감성을 담아내는 ‘퓨트로(fu-tro)’ 트렌드를 반영해 디자이너 김기조와 협업한 캘리그라피와 생동감 넘치는 비비드 컬러를 제품 디자인에 담았다.

선 메이트 프로텍터 SPF50+/PA+++는 자외선과 도시 유해환경으로부터 빈틈없이 피부를 보호해 젊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데일리 선 크림이다. 특히 노화 방지에 탁월한 항산화 성분을 포함해 자외선과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치고 힘없이 만드는 요소를 효과적으로 완화해 주고, 피부 톤과 유사한 컬러의 텍스처는 피부에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게 스며들어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사용 가능하다.

선 메이트 레포츠 프로 워터프루프 SPF50+/PA++++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자유로운 야외활동에 적합한 선 크림이다. 보다 강력한 PA++++ 처방으로 UVA 파장을 집중적으로 차단해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 주며, 스웻프루프 필름 기술로 피부에 바르는 순간 강력한 자외선 차단막을 형성해 물과 땀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