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7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진행
폴바셋, 여름 e-Stamp 이벤트...캠핑의자 증정
NS홈쇼핑 ‘모바일 썸머텐텐’ 프로모션

(사진-파리바게뜨)
(사진-파리바게뜨)

[일요경제 김한나 기자] 유통업계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겨냥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3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파리바게뜨는 새로운 혜택을 더한 7월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를 '파바'로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한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5000원 이상일 경우 3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7월 파바데이부터 '월간뉴파바'라는 새로운 혜택을 추가해 운영한다. '월간뉴파바'는 매월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신제품 혜택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7월 월간뉴파바는 쿨민초 컬렉션을 테마로 △대세는 민초넛 △케이크스토리 더스퀘어 민트초코 △민트초코 쉐이크 3종에 대해 20% 혜택 쿠폰을 제공한다.

'아이스캔디 1+1 혜택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일 단 하루 참여 가능하며, 쿠폰은 해피앱과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삼성카드 링크, 신한카드 마이샵으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추가 혜택이 제공되는 제휴사 할인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앱 신규 가입자에게는 '버터 풍미 가득 정통우유식빵 1봉 교환 쿠폰'도 제공한다.

폴 바셋은 7월 1일부터 캠핑의자를 증정하는 여름 e-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한달간 전국 폴 바셋 매장에서 진행되는 여름 e-Stamp 이벤트는 미션 메뉴 3개를 포함해 제조음료 12잔을 구매한 고객에게 캠핑의자 1종을 증정한다. 미션 메뉴는 이번 여름에 출시된 컵빙수 3종(오리지널 컵빙수, 커피 컵빙수, 말차 컵빙수)과 펌킨식혜, 블루베리 식혜, 스윗 밀크티까지 총 6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증정하는 캠핑의자는 이동과 보관이 편리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의자 하단에 쿨러백이 달려있는 것이 특징이다. 쿨러백에는 음료나 간식 등을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어 여름철 나들이나 캠핑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캠핑의자는 하늘색과 핑크색 2종이다.

캠핑의자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매장별 캠핑의자 보유수량은 폴 바셋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캠핑의자 조기 소진 시에는 무료 음료 쿠폰 2장으로 대체 증정할 예정이다.

NS홈쇼핑은 7월 1일부터 31일까지 ‘모바일 썸머텐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모바일 썸머텐텐’은 NS홈쇼핑이 TV와 T-커머스 방송 상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모바일 앱에서 10%할인 쿠폰과 10% 적립금을 주는 이벤트다. 

10% 할인쿠폰은 이벤트 기간 동안 NS홈쇼핑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후 사용 가능 하고, 최대 2만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모바일 앱에서 구매 결제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기를 누르면 구매 결제 금액의 10%를 최대 2만원까지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적립금은 상품 구매 기간에 따라 1차는 1~15일 주문자를 대상으로 8월 5일 지급되고, 2차는 16~30일 주문자를 대상으로 8월 20일 지급되며, 아이디 당 각 차수별 1회 적립된다. 

단 구매 상품 취소, 반품 시 적립금 지급 대상에서 제외된다. 적립금은 부여일로부터 30일간 사용 가능하며 보험, 렌탈, 여행, 상조 서비스 등 무형상품에는 사용 불가하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여름휴가 준비가 시작되는 7월을 맞아 쇼핑객을 위해 다양한 상품들을 풍성한 혜택으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모바일 썸머 텐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NS홈쇼핑 모바일 앱에서 이벤트 혜택과 함께 신선한 식품부터 패션뷰티 상품까지 기분 좋은 쇼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