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일요경제 김한나 기자] 애경산업의 얼리 안티에이징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에프플로우’(FFLOW)에서 진정∙수분∙탄력을 한번에 케어해주는 ‘시카 세라마이드 수분크림’을 출시했다.

에프플로우 시카 세라마이드 수분크림은 주름개선 및 미백에 효과가 있는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수분 케어와 피부 진정 효과는 물론 피부 탄력 케어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수분크림이다.

에프플로우 시카 세라마이드 수분크림은‘시카’와 ‘알로에 베라’ 성분을 함유해 민감하고 열에 노출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 애경산업의 독자 특허 성분인 'AK세라마이드'를 처방해 보습과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이다. 여기에 '비타민 펩타이드' 성분을 더해 피부 탄력 케어 및 밝기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아울러 촉촉한 타입의 ‘젤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수분을 공급해 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돼 여름철에도 부담 없는 보습과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에프플로우 시카 세라마이드 수분크림은 에프플로우의 브랜드 정의인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이미지에 맞게 동물성 성분을 배제한 ‘비건 처방’을 했다. 또 환경을 생각해 재활용 등급이 우수한 용기를 사용했으며, 삼림인증제도 ‘FSC인증’ 마크를 획득한 단상자 및 식물성 친환경 잉크인 ‘소이잉크’를 사용했다.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에 걱정되는 주의성분 20가지 및 알레르기 유발 주의성분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이 제품은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188AK), W컨셉, AK뷰티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