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일요경제 김사선 기자] 애경산업이 뷰티, 생활용품을 직접 사용해 보고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온라인 서포터즈 모집에 나선다.

4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온라인 서포터즈 ‘AK LOVER’에서 뷰티, 생활용품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품 체험 후 SNS 홍보 활동을 진행할 ‘AK LOVER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AK LOVER는 애경산업의 뷰티, 생활용품 등을 직접 사용해보고 소통하는 온라인 서포터즈다. 지난 2013년부터 활동해 올해로 9주년을 맞았다.

AK LOVER 서포터즈는 오는 23일까지 AK LOVER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활동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AK LOVER 서포터즈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채널별로 뷰티ㆍ생활용품으로 카테고리를 나눠 모집한다"며 "발탁된 크리에이터는 애경산업 제품 체험 후 자신의 SNS에 제품을 알리는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담당한다"고 밝혔다.

AK LOVER 서포터즈로 발탁되면 오는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6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온라인 제품 홍보,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등 다양한 마케팅, 홍보 활동에 참여하게 되며 최종 우수자에게는 최대 50만원 상금이 지급되고, 활동 완료 조건 충족하는 전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상품권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