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장기렌털 계약 고객 11월말까지 무제한 무료 충전 혜택
'EV올인원' 카드로 한전·환경부 7000여 급속충전기 사용

(사진-SK렌터카)
(사진-SK렌터카)

[일요경제 민다예 기자] SK렌터카는 이달 전기차 장기 렌털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오는 11월 말까지 무료 충전 혜택을 제공하는 ‘충전할수록 e득’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충전할수록 e득’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8월 한달 간 SK렌터카에서 전기차 3종(현대 ‘아이오닉5’, 기아 ‘니로EV’, 기아 ‘EV6’)을 계약하는 고객은 누구나 차량 인도 후 11월 30일까지 충전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충전 횟수, 충전량 제한 없이 무료로 무제한 사용할 수 있어 충전할수록 이득인 점이 특징이다. 자세한 서비스 내용은 출고 차량에 비치된 무료 충전 카드와 안내서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충전할수록 e득’ 고객에게 제공되는 무료 충전 카드인 ‘EV올인원’ 카드는 SK렌터카가 지난해 전기차 장기 렌털 및 무제한 충전 서비스를 통합해 업계 최초로 선보인 ‘EV올인원’ 상품의 핵심 구성요소로, 이 카드를 이용하면 한국전력과 환경부에서 운영하는 전국 80%에 이르는 7000여 기의 급속충전기를 별도 회원가입이나 인증 없이 무료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SK렌터카 관계자는 “SK렌터카는 제주 신라 호텔 투숙객 대상 전기차 무료 카셰어링 서비스 제공, 제주도 내 국내 최대 규모 전기차 전용 단지 조성을 통한 전기차 이용 경험 제공 등 전기차 관련 다채로운 활동으로 국내 전기차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며 “이번 ’충전할수록 e득’ 프로모션도 전기차 이용 경험 확산의 일환으로 연내 또 다른 충전 상품을 선보이며 전기차 관련 고객의 긍정 경험을 지속 창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