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840명에게 스타일러 등 5000만원 상당 경품 증정

신협, 추석 맞아 체크카드 트리플 빅 이벤트 실시 

-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신협 체크카드 이용자 대상 경품 이벤트

- 추첨 통해 840명에게 스타일러 등 5천만원 상당의 경품 증정

(사진=신협중앙회)
(사진=신협중앙회)

[일요경제 김사선 기자]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가 다음달 31일까지 신협 체크카드 ‘트리플 빅(Triple Big)’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신협은 신협 체크카드 이용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840명에게 스타일러 등 50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신협은 "추석 명절을 맞이해 국민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하였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신협 개인체크카드를 3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410명을 추첨해 총 2250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신협 개인해외체크카드를 발급받아 30만원 이상 사용한 회원 중 400명을 추첨, 5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신협 체크카드로 지방세를 납부한 이용자에 대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0만원 이상 지방세를 체크카드로 납부한 고객 30명을 추첨하여 스타일러 등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한다. 이벤트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신협 모바일앱 온뱅크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협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상차림 등 다양한 준비가 필요한 시기”라며 “신협 체크카드로 추석용품을 구매하고, 생활에 필요한 경품까지 챙길 수 있는 이벤트로 보다 풍요로운 한가위가 되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