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이 사망보장과 함께 고객이 원하는 부위별 암보장 특약만 골라 비갱신형으로 추가할 수 있는 '한화생명 암명품 종신보험'을 출시했다.(사진-한화생명)

[일요경제 김민선 기자] 한화생명·캐롯손해보험·롯데카드 등이 15일 신상품을 출시했다.

◆한화생명, ‘한화생명 암명품 종신보험’... 한화생명이 사망보장과 고객이 원하는 부위별 암보장 특약을 골라 비갱신형으로 추가 가능한 ‘한화생명 암명품 종신보험’을 출시했다.

‘한화생명 암명품 종신보험’은 사망보장과 일반암·소액암·유사암·9가지 부위별암 등 세분화된 특약으로 맞춤형 암보장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부위별 암 특약은 일반암 가입없이 선택할 수 있게 됐다.

이 상품은 비갱신형으로, 정해진 기간 동안 일정 보험료를 내면 이후 보험료 납입 부담 없이 보장받는다. 사망보장을 최소화하고 암보장은 극대화하고 싶은 고객의 니즈를 고려해 사망보장(주계약) 최소 200만원 가입하면 원하는 암특약을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다.

캐롯손해보험이 국내 골프 스포츠 이용자 증가에 힘입어 ‘캐롯 투게더 홀인원 보험’을 출시했다.(사진-캐롯손해보험)

◆캐롯손해보험, ‘캐롯 투게더 홀인원 보험’... 캐롯손해보험이 국내 골프 스포츠 이용자 증가에 힘입어 ‘캐롯 투게더 홀인원 보험’을 출시했다.

‘캐롯 투게더 홀인원 보험’은 간소화된 가입 프로세스를 갖추고 있으며, 동반 플레이어에게 홀인원 보험서비스를 선물 및 공유할 수 있다.

이 상품은 1인 기준 2500원으로, 가입자 본인 1인 또는 동반 3인 포함한 4인 기준으로 선택 가입할 수 있다. 가입금액 10%는 캐롯 포인트로 적립된다.

동반 플레이어는 피보험자 등록없이 보험 이용이 가능하다. 홀인원 했을 경우, 본인 인증과 골프장 해당 라운딩 명단 확인을 통해 홀인원 비용 100만원을 보장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지(Kakaopage) 롯데카드 3종 이미지(좌측부터 액션카드, 블랙카드, 심쿵카드)(사진-롯데카드)
카카오페이지(Kakaopage) 롯데카드 3종 이미지(좌측부터 액션카드, 블랙카드, 심쿵카드)(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 ‘카카오페이지(Kakaopage) 롯데카드’... 롯데카드는 카카오엔터티인먼트와 ‘카카오페이지(Kakaopage) 롯데카드’를 출시했다.

‘카카오페이지 롯데카드’는 지난달 이용 금액 30만원 이상인 경우 카카오페이지 콘텐츠 구매·캐시 충전 시 5%를 건당 최대 2천원, 월 최대 3만원 특별 캐시백 해준다. 국내외 가맹점 결제시 0.5% 일반 캐시백을 제공한다. 지난달 이용 금액이 30만원 미만인 경우 국내외 가맹점에서 0.2% 일반 캐시백해준다. 캐시백 한도는 월 최대 30만원이다.

카드 디자인은 듯한 ‘심쿵카드’·‘액션카드’·‘블랙카드’ 중 하나를 선택해 발급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