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렌털 현황 한 눈에 파악 관리...안마의자 6종 최대 19% 할인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일요경제 김사선 기자] 바디프랜드는 우리은행 '마이데이터'에서 구독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1일 오픈한 우리은행 마이데이터는 은행, 보험사, 카드사 등 기존 금융 회사에 흩어진 개인신용정보를 기반으로 금융 업무를 통합 관리하는 플랫폼이다. 바디프랜드를 비롯한 제휴 상품의 렌탈, 구독 현황을 조회하고 가입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바디프랜드 구독 서비스는 소비자들이 금융 정보를 통합 관리함과 동시에 렌털 기간, 월 납부액, 결제일 등 바디프랜드의 렌털 현황까지 한번에 파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리은행 모바일뱅킹 앱 '우리원(WON)뱅킹'의 마이데이터에 접속, 구독 서비스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이데이터 고객은 바디프랜드의 대표 모델이자 스테디셀러인 '팬텀Ⅱ 브레인' 카카오블랙과 골드를 비롯한 안마의자 6종을 최대 1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똑똑한 소비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통합 자산 운영과 동시에 안마의자 렌털 현황을 한 눈에 파악해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며 "구독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안마의자를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