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프레임 무상증정…렌털료 할인혜택까지

라클라우드 '베니스'. (사진=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베니스'. (사진=바디프랜드)

[일요경제 김사선 기자] 바디프랜드는 오는 30일까지 이태리 천연 라텍스 브랜드 ‘라클라우드’ 봄맞이 렌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2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만 렌털, 구매해도 72만원 상당의 침대프레임 1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원목, 밀라노, 베니스,  파인 등 라클라우드 일반형 4종 프레임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라클라우드 모션베드 중 베스트셀러인 ‘이지모션베드’와 매트리스를 함께 렌털하는 경우, 72개월 기준 월 5000원 렌털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구매 시에는 총 36만원이 즉시 할인된다. 이지모션베드는 매트리스를 받치는 프레임 아래에 세이프 패브릭(안전망)을 적용, 모션베드 각도 조절 시 하부의 철재 프레임과 플레이트 사이에 빈 공간이 생기지 않도록 설계했다. 

제휴카드를 더하면 월 렌털료 할인폭은 더욱 커진다. 스마트리빙 에브리바디 롯데카드, 바디프랜드 하나카드 및 농협카드 등 제휴카드로 자동이체 시 전월실적에 따라 최대 3만1000원까지 월 렌털료가 청구할인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바디프랜드 홈페이지에서 접수 후 계약 체결한 고객에 한해 적용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라클라우드 관계자는 “새학기, 웨딩, 이사 등 봄을 맞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고 계신 많은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라클라우드를 체험하실 수 있도록 혜택을 마련했다”며 “이번 봄맞이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