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퐁 스팀워시 식기세척기용 2X캡슐’ 세제. (사진=LG생활건강)
‘자연퐁 스팀워시 식기세척기용 2X캡슐’ 세제. (사진=LG생활건강)

[일요경제 김사선 기자] LG생활건강은 고농축액상 세제와 효소 분말 세제의 이중 세척 효과로 식기에 묻은 기름기는 물론 물 얼룩까지 더욱 강력히 제거할 수 있는 ‘자연퐁 스팀워시 식기세척기용 2X캡슐’ 세제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팀워시 식기세척기용 2X캡슐 세제는국내 식기세척기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기능적인 세제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개발됐다. 이 제품은 고농축 액상 세제가 효소 분말 세제를 감싸고 있는 새로운 제형으로, 15g짜리 캡슐 1개로 액상 세제와 분말 세제의 강력한 세척력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오염에 빠르게 작용하는 고농축 액상 세제가 기름기를 깨끗이 씻어내고, 효소가 함유된 분말이 물 얼룩을 말끔히 제거한다.

LG생활건강 기술연구소를 통해 실험한 결과, 자사 기존 식기세척기용 세제 대비 기름기는 2배,물 얼룩은 6배 더 강력한 제거력을 자랑한다.액상 세제와 분말 세제 모두 물에 잘 녹아 세척 후 남아있는 세제 찌꺼기 걱정도 덜어준다.

자연퐁 브랜드 관계자는 “스팀워시 식기세척기용 2X캡슐 세제는 15g의 소량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세척력과 물얼룩 제거력을 기대할 수 있는고성능 프리미엄 세제”라면서 “전인산염,파라벤 등 7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