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군산 전시장.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군산 전시장. (사진=바디프랜드)

[일요경제 김사선 기자] 바디프랜드는 군산 전시장과 창원마산 전시장이 각각 7주년과 8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군산 전시장은 군산 지역을 대표하는 직영점이다. 대표 품목인 안마의자뿐 아니라 라클라우드 침대와 W정수기까지 전시해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을 모두 체험할 수 있다.

창원마산 전시장은 100평대 규모의 대형 전시장으로 인근 주민들에게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안마의자 체험존이 별도의 공간으로 마련돼 있어 다른 고객의 방해를 받지 않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군산 전시장의 오픈 7주년, 창원마산 전시장의 오픈 8주년을 기념해 오는 4일부터 12일까지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전시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선착순으로 골프공 1세트(3ea) 또는 고급 담요를 선택해 받아갈 수 있다. 여기에 안마의자를 구매한다면 제품에 따라 추가 사은품을 현장에서 추가로 받는다.

팬텀메디컬케어 구매시 스마트 체중계 ‘바디스케일’, 더팬텀 구매시 기능성 경추베개 ‘핑거필로’ 또는 마사지건 ‘미니건’, 그 외 제품 구매시 고급 원단으로 제작된 벨트, 넥타이, 양말 등으로 구성된 VIP기프트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이태리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는 매트리스만 구매해도 일반형 침대 프레임 4종 중 1종을 함께 증정한다. 기존에 라클라우드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이라면 쓰던 제품을 반납하고 새 제품을 렌탈 또는 구매시 월 렌탈료 6회분을 면제받는다. 또 매트리스를 이지모션베드와 함께 렌탈 또는 구매시 월 5000원 할인, 모션베드 또는 파라오모션케어와 함께 렌탈 또는 구매시 월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W정수기는 ‘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레인 모델 기준 월 68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제휴카드를 함께 이용한다면 추가 할인된다.

기존에 바디프랜드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이라면 지인에게 소개시 렌탈료 1회차 면제 또는 자사 사은품 중 1개를 랜덤으로 지급받는다. 특히 면제 횟수에 제한이 없어 많은 지인을 소개할수록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에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신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사은품과 할인 혜택의 이벤트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