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SK에코플랜트, 오피스텔 '영종 SK VIEW'
서희건설, ‘서희스타힐스 더 도화’
두산건설, '인천 두산위브 더센트럴'

[일요경제 이현주 기자] DL이앤씨, SK에코플랜트, 서희건설, 두산건설 등 건설사들이 다음달 분양에 나선다.

◇DL이앤씨,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투시도.(사진-DL이앤씨)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투시도.(사진-DL이앤씨)

DL이앤씨는 경남 사천 동금동 151-5번지 일원에서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을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49층, 4개 동, 전용면적 84~138㎡ 총 67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남일로와 삼상로, 중앙로 등 주요 도로가 인접해 있다. 도보권에는 버스 정류장 6곳이 있고, 차량으로 약 5분 거리에 삼천포 터미널이 있다. 홈플러스 삼천포, 이마트 사천점, 하나로마트 삼천포농협본점, 삼천포 중앙시장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가깝다. 삼천포종합운동장과 사천실내수영장, 삼천포체육관, 사천시문화예술회관 등 여러 문화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경남 사천 용강동 인근에 마련될 예정이다.

◇SK에코플랜트, 오피스텔 '영종 SK VIEW'

영종 SK VIEW_석경 투시도.(사진-SK에코플랜트)
영종 SK VIEW 투시도.(사진-SK에코플랜트)

SK에코플랜트는 인천시 중구 운서동 3049-1에서 오피스텔 '영종 SK VIEW'를 공급한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10층, 전용면적 39~49㎡ 총 432실 규모로 건립된다.

공항철도운서역이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단지 바로 앞에 중심상업지구가 있어 롯데마트, 메가박스 등 쇼핑 문화시설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은행, 병원, 행정기관 등도 인접해 있다. 단지 상층부 일부 세대는 프라이빗 테라스 및 오션뷰 조망을 누릴 수 있고, 옥상 프라이빗 정원과 단지 내 정원 등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된다.

서울 홍보관과 인천 홍보관을 함께 운영한다. 서울 홍보관은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일대에 인천 홍보관은 인천 중구 영종대로 일대에 각각 마련될 예정이다. 

◇서희건설, ‘서희스타힐스 더 도화’ 

서희스타힐스 더 도화 투시도.(사진-서희건설)
서희스타힐스 더 도화 투시도.(사진-서희건설)

서희건설은 인천시 미추홀구 도화동 843번지에서 '서희스타힐스 더 도화'를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6층, 2개 동, 일반분양 아파트 전용면적 59㎡ 144가구, 오피스텔 전용면적 38㎡ 14실 등과 스트리트형 단지 내 상가로 구성됐다. 

단지 인근에 수도권제2순환로와 제1·2경인고속도로가 위치하며, 지하철 1호선 제물포역과 도화역이 인접해 있다. 또 단지 주변에는 엘리웨이인천,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대형 쇼핑시설과 인천의료원, 인천백병원 등 의료시설도 갖춰져 있다. 

견본주택은 인천시 미추홀구 주안동 인근에 마련될 예정이다.

◇두산건설, '인천 두산위브 더센트럴'

인천 두산위브 더센트럴 투시도.(사진-두산건설)
인천 두산위브 더센트럴 투시도.(사진-두산건설)

두산건설은 인천시 동구 송림동 42-215 일원에서 ‘인천 두산위브 더센트럴’을 분양한다.

송림3지구 주택재개발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9층, 12개 동, 총 1321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조합원 물량을 제외한 785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서울지하철 1호선 동인천역과 도원역을 이용할 수 있고, 인천대로, 경인고속도로, 수도권제2외곽순환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으로의 접근성이 용이하다.  단지 인근에 서림초와 서흥초, 동산중, 동산고를 포함한 17개의 초∙중∙고등학교가 있다. 또한 인하대, 인천대, 재능대 등도 단지 반경 5km 이내에 위치해 있다. 채광과 통풍효율을 극대화한 남향위주 설계가 적용됐으며  단지내 휘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어린이집, 작은 도서관과 독서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된다.

견본주택은 인천 서구 원창동 인근에 마련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