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플레이와 프리미엄 CC 추가 제공

(사진=골프존)
(사진=골프존)

[일요경제 김사선 기자] 골프존이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비전홈을 통해 가족, 친구는 물론 온라인상의 랜덤 플레이어와 네트워크 플레이를 펼치고, 더 많은 프리미엄 CC를 즐길 수 있는 ‘비전홈 시즌 패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비전홈 ‘네트워크 플레이’는 1:1 배틀 플레이로, 비전홈 유저라면 공간의 제약 없이 온라인에서 골프 대결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국내 18개만 제공하던 CC를 영국과 미국의 유명 골프장 등 글로벌 프리미엄 CC를 추가해 총 36개로 확장했다. 올해 말까지는 비전홈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골프장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이날 출시되는 ‘비전홈 시즌 패스’를 구독하면 네트워크 플레이와 프리미엄 CC를 이용할 수 있다. 최초 이용 회원에게는 3개월 무료체험 이용권이 제공되며, 신규 론칭을 기념해 2022년 연말까지 시즌패스 구독자 대상으로 1년 정기권을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또 출시 다음 날인 20일부터는 온라인 배틀 이벤트도 진행된다. 랜덤 플레이어와의 3홀 배틀에서 승리한 플레이어에게 100%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라운드에 많이 참여할수록 경품 획득의 기회를 높일 수 있으며,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골프존 박강수 대표는 “이번 비전홈 구독 서비스는 국내외 비전홈 유저들이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 골프대결을 펼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며 “앞으로도 골프 토탈 플랫폼 기업으로써 골퍼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 및 상품 개발에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