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
포스코건설, '더샵 군산프리미엘'
DL건설, 'e편한세상 사천 스카이마리나'

[일요경제 이현주 기자] DL이앤씨, 포스코건설, DL건설 등 건설사들이 다음달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DL이앤씨,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 992가구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 투시도.(사진-DL이앤씨)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 투시도.(사진-DL이앤씨)

4일 주택·건설업계에 따르면 DL이앤씨는 경남 김해시 주촌면 선지리 213-2번지 일원에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를 공급한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9개 동, 전용면적 84~115㎡ 총 99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는 선천로와 분성로, 동서대로 등이 가까워 김해시내 안에서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남해고속도로 서김해IC, 외동-장유 왕복 6차로 자동차전용도로 등을 통해 부산, 창원 등 주요도시로 접근하기 수월하다. 김해서중, 제일고, 임호고 등이 인근에 있고 차량을 통해 내동 학원가를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조만강, 경운산 등이 있으며 이지일반산업단지, 골든루트일반산업단지, 서김해일반산업단지 등이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견본주택은 경상남도 김해시 부원동 일대에 마련될 예정이다. 

◇포스코건설, '더샵 군산프리미엘' 704가구

더샵 군산프리미엘 조감도.(사진-포스코건설)
더샵 군산프리미엘 조감도.(사진-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은 전북 군산시 구암동 317-4번지 일원에 '더샵 군산프리미엘'을 공급한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6개 동 전용면적 84·109㎡, 총 70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반경 300m 이내 버스정류장 7개소가 자리해 군산시내 이동이 편리하며, 시외버스터미널, 군산역(장항선), 군산 IC가 인접해 있다. 또 주변으로는 이마트, 롯데몰 등의 대형 편의시설이 자리하고 있다. 단지 외관에는 포스코의 프리미엄 강건재를 이용한 측벽패널 'PosMAC 스틸아트월' 과 '발광다이오드(LED) 경관조명'이 적용된다.

견본주택은 전북 군산시 마장동 일대에 들어설 예정이다.

◇DL건설, 'e편한세상 사천 스카이마리나' 1047가구

'e편한세상 사천 스카이마리나' 조감도(사진-DL건설)
'e편한세상 사천 스카이마리나' 조감도(사진-DL건설)

DL건설은 경남 사천시 용현면 선진리 1116·1117번지 일원에 ‘e편한세상 사천 스카이마리나’를 공급한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9개 동, 전용면적 84·154㎡ 총 104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사천시는 항공우주청 신설이 예정돼 있다. 단지 주변으로 바다와 선진공원을 비롯해 신규로 조성되는 수변공원(12월 준공 예정)이 인접해 있다. 가구당 주차대수 1.5대를 확보했으며, 지상에 차가 다니지 않는 공원형 아파트로 설계해 풍부한 조경을 누릴 수 있다. 어린이놀이터, 작은도서관, 맘스카페, 피트니스 등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이 조성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남 사천시 선인리 일대에 마련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