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40품목 선정...최대 18% 추가 할인

(사진=수협쇼핑몰 캡처)
(사진=수협쇼핑몰 캡처)

[일요경제 김사선 기자] 수협중앙회가 운영하는 수산물 전문 쇼핑몰 수협쇼핑이 수산물 소비촉진을 위해 대한민국 수산대전(추석 성수품 농축수산물 할인대전)의 마지막주인 6일부터 12일 까지 굿바이 추가할인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수협쇼핑은 명절기간 수산대전 할인품목 중 소비자가 가장 많이 구매한 수산대전 BEST 40품목을 선정, 기존 수산대전 할인 판매가에서 최대 18%를 추가로 할인 판매한다. 판매 품목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전복을 비롯 굴비, 갈치, 고등어, 멸치세트, 오징어 등이다.

특히 수율이 좋아 소비자 반응이 뜨거웠던 활 숫꽃게 2kg(6 ~10미)를 47% 할인된 가격에 흰다리새우 300g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추가 할인 상품은 추석명절 이후 배송되며, 태풍으로 인해 택배 배송이 조기 마감되어 미처 명절 선물을 준비하지 못했거나, 긴 연휴기간을 보내고 무너진 컨디션을 회복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수협쇼핑 관계자는 “추석 수산대전 마지막 주차를 맞이하여 그동안 많은 관심을 보내주신 소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해양수산부와 함께 진행하는 대한민국 수산대전에 앞으로도 큰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