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스파포레 전경. (사진-금호석유화학그룹)
아산 스파포레 전경. (사진-금호석유화학그룹)

[일요경제] 금호석유화학은 올해 새로운 사업으로 캠핑휴양지인 ‘아산 스파포레’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전국 유명 관광지에 콘도와 골프장을 보유한 금호리조트는 지난해 금호석유화학그룹 가족으로 합류하며 시설을 전면 재단장했다.

아산 스파포레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얼어붙었던 야외활동 수요가 회복되며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글램핑에 숲 속 힐링의 경험을 접목했다. 금호리조트는 캠핑 성수기인 가을 시즌을 맞아 아산 스파포레를 찾는 고객들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자연과 어우러진 럭셔리 편의시설

아산 스파포레는 기존 지형을 활용해 건축물은 최소화하고 시설 전반에 자연친화 소재를 사용하는 등 친환경 캠핑장으로 조성한 것이 특징이다. 세분화된 고객 기호를 고려해 객실타입의 다양성을 갖추면서도 각 객실에는 독립된 화장실과 샤워실, 그리고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 중요 가전제품들을 배치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마당을 연상케 하는 넓은 데크에 개별 리빙쉘을 배치해 바비큐와 불멍을 즐길 수 있도록 했고, 각 객실 동 사이에는 친환경 화분형 식재로 프라이버시가 지켜지도록 했다. 공용 공간에는 숲속광장, 별빛극장, 스파포레 레터링 포토존 등 테마별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요소들도 세심하게 갖췄다.

우수한 접근성·아산스파비스 무료 이용

아산 스파포레는 ‘도심 속 휴식공간’을 표방하는 프리미엄 캠핑 휴양지라는 특장점을 갖고 있다. 서울 및 수도권 외에도 충청남도 아산과 근접한 세종, 대전, 청주 등 충청권 전반은 물론 서울과 목포를 잇는 서해안 고속도로와 인접한 지리적 장점 덕에 전주, 광주 등 서부 지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지역의 고객들이 이용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아산 스파포레 투숙객들은 아산스파비스와 연결되는 전용 게이트를 통해 편리하게 워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다. 아산스파비스는 사계절 온천수 기반 워터파크·온천 시설로 어린이용 키즈풀, 실내외 온천풀, 아쿠아플레이 등 다양한 어트랙션을 갖추고 있다. 금호리조트는 사계절 즐거움이 가득한 캠핑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스파포레 투숙객에게 객실 당 아산스파비스 2인 무료 입장권을 증정하고 있다.

김성일 금호리조트 대표는 “아산 스파포레가 도심 속 휴양 공간을 대표하는 글램핑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시설투자를 진행하겠다”며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프리미엄 시설에 걸맞은 품질 높은 캠핑 경험을 선사할 것” 이라고 전했다. [애드버토리얼=금호석유화학]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