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대명자이 그랜드시티'
DL건설,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
태영건설·동원개발 컨소시엄, '더파크 비스타 데시앙' 

[일요경제 이현주 기자] GS건설, DL건설, 태영건설·동원개발 등 건설사들이 다음달 아파트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GS건설, '대명자이 그랜드시티'

대명자이 그랜드시티 조감도.(사진-GS건설)
대명자이 그랜드시티 조감도.(사진-GS건설)

GS건설은 대구시 남구 대명 3동 2301-2번지 일원에서 '대명자이 그랜드시티'를 분양한다.

대명3동 뉴타운 재개발 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4층, 17개 동, 총 2023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1501가구가 일반분양 물량이다.

달구벌대로와 성당로, 앞산순환대로가 인접해 있다. 대구도시철도 2호선 반고개역과 3호선 남산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앞에 성남초가 자리하고 있으며, 경상중, 대구고, 달성고를 비롯해 대구대학교 대명캠퍼스, 대구교육대, 영남대 의과대학, 계명대학교 대명캠퍼스도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단지 인근에 두류공원, 앞산공원 등이 위치해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홈플러스, 현대백화점, 성당시장, 이월드, 대구문화예술회관 등 다양한 상업, 문화시설도 가까이 위치하고 있다.

견본주택은 대구시 달서구 두류동 일대에 마련된다. 

◇DL건설,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 조감도.(사진-DL건설)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 조감도.(사진-DL건설)

DL건설은 충청남도 홍성군 월산리 906번지 일원에서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을 공급한다.

홍성군에 처음으로 들어서는 ‘e편한세상’ 아파트로 지하 2층~지상 최고 20층, 6개 동, 전용면적 84~101㎡ 총 47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 반경 1km 이내에 홍성시장, 하나로마트, 홍주종합경기장, 홍주문화회관 등의 쇼핑, 문화시설을 비롯해 홍성군청, 대전지방법원 홍성지원, 대전지방검찰청 홍성지청 등 행정시설까지 자리하고 있다. 단지와 인접한 충서로, 내포로 등을 이용해 홍성군 전 지역 및 주변 도심권으로 이동이 용이하다. 홍성종합터미널, 장항선 홍성역, 서해안고속도로(홍성IC) 등 광역 교통망도 갖췄다. 홍성초가 도보권이며, 홍주중, 홍주고, 홍성여고, 청운대학교 홍성캠퍼스도 가깝게 위치해 있다. 여기에 홍성천, 홍주성역사공원, 백월산 등 녹지도 풍부해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홍성군 홍성읍 내법리 일대에 마련된다. 

◇태영건설·동원개발 컨소시엄, '더파크 비스타 데시앙' 

'더파크 비스타 데시앙' 조감도.(사진-태영건설)
'더파크 비스타 데시앙' 조감도.(사진-태영건설)

태영건설·동원개발 컨소시엄은 경기도 광주시 역동 산1-39번지 일원에서 '더파크 비스타 데시앙'을 공급한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25층, 18개 동, 총 169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더파크 비스타 데시앙은 광주 역동 중앙공원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으로 조성되는 단지다. 광주 역동 중앙공원은 약 10만평 부지를 다양한 테마시설이 담긴 공원과 주거시설로 개발하는 사업이다. 경강선 경기광주역이 도보권에 위치해 있으며 회안대로, 태전JC, 장지IC 등이 인접해 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하다. 단지 주변으로는 경안초·중, 역동초, 탄벌중, 광주중앙고 등이 위치해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광주시 탄벌동 일대에 마련된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