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까지…인기제품 최대 81% 할인

(사진-핏펫)
(사진-핏펫)

[일요경제 민다예 기자] 핏펫(대표 고정욱)이 설날을 앞두고 반려동물을 위한 설 선물 기획전 ‘특가왔설’을 진행한다.

16일 핏펫에 따르면 반려인구가 1400만을 넘어서면서 반려동물을 가족의 일원으로 인식하는 ‘펫팸족’이 증가 하고 있다. 이에 따라 반려인들 사이에서는 '댕냥이'에게 설빔을 입거나 반려동물용 명절 음식을 준비해 함께 시간을 보내는 새로운 문화가 자리 잡아 가고 있다.

설 명절 특가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반려동물 가족과 함께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핏펫몰 이용자들에게 인기 있었던 다양한 브랜드의 사료와 간식, 반려 용품 등을 최대 81%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설 명절 프로모션에서 고양이 프리미엄 사료 브랜드 ‘스크럼블즈’를 최대 35% 할인한다. 이밖에 씹으면서 구강 건강도 함께 챙길 수 있는 강아지용 간식 잇츄와 손쉬운 구강관리가 가능한 플라고 치약과 손가락 칫솔패드, 먼지 날림 없는 냥쌤 더스트제로 벤토나이트 모래, 닥터설 강아지 배변 패드 등도 할인 판매한다.

박채연 핏펫 사업성장본부장은 “건강한 반려 생활을 만들기 위해 반려동물이 가족의 일원으로서 하나 되는 새로운 명절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핏펫은 쇼핑몰 이용 시 배송비 무료 혜택과 2배 적립금을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 ‘핏펫플러스’와 14만 개 이상의 진료영수증과 리뷰를 기반으로 반려동물의 질병정보를 손쉽게 찾고 증상에 맞는 병원을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는 ‘케어’ 등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헬스케어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