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펫, 댕댕이와 함께 하는봄나들이 맞이 ‘댄(DAN)’ 브랜드 기획전 이미지. (사진=피펫)
핏펫, 댕댕이와 함께 하는봄나들이 맞이 ‘댄(DAN)’ 브랜드 기획전 이미지. (사진=피펫)

[일요경제 김사선 기자] 핏펫(대표 고정욱)은 봄나들이와 산책에 나서는 강아지를 위해 디즈니 캐릭터 디자인으로 유명한 펫어페럴 브랜드 ‘댄(DAN)’ 기획전을 4월 한달 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피펫은 "최근 펫어패럴이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강아지를 위한 의류가 인기를 끌고 있다"면서 "이같은 반려견 트렌드에 발맞추어 반려견과 보호자의 마음에 꼭 맞는 봄나들이 맞이 펫어패럴‘댄(DAN)’ 브랜드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봄나들이 패션 기획전에서는 ‘댄(DAN)’ 브랜드에서만 볼수 있는 캐릭터 디자인과 강아지의 귀여움을 더욱 돋보이게 해 줄 다양한 스타일의 의류, 산책가방, 장난감을 최대 61% 할인해 제공한다.

‘댄(DAN)’ 브랜드 기획전은 4월 한 달간 주차별로 각각 다른 디자인 상품을 선보인다.

1~2주차에는 미키마우스와 곰돌이 푸우, 토이스토리 등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 상품을 선보인다. 3주 차에는 ‘짱구는 못말려’로 잘 알려진 크레용 신짱캐릭터 디자인 상품을, 4주차에는 ‘조구만스튜디오’ 캐릭터와 노란색 스마일 디자인이 인상적인 ‘MMLM’ 디자인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채연 핏펫 사업성장본부장은“봄나들이 산책길, 강아지 패션을 한층 돋보이게 해줄 ‘브랜드 댄(DAN)’의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펫 어패럴 기획전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