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펫몰 고객 관심제품 4백여개 품목, 최대 81% 가격 내려 제공

(사진-핏펫)
(사진-핏펫)

[일요경제 민다예 기자] 핏펫(대표 고정욱)이 더위와 장마에 지친 강아지와 고양이 가족을 위해 14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주말 3일 간 ‘핏펫, 72시간 주말어택’ 할인행사를 벌인다. 

14일 핏펫에 따르면 그동안 핏펫몰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았던 약 400여개 이상의 제품을 최대 81% 까지 할인하는 '핏펫, 72시간 주말어택'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핏펫의 멤버십 서비스인 ‘핏펫플러스’ 이용고객은 무료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또 롯데카드, 하나카드, 토스페이 등을 사용하는 고객의 경우 ‘72시간 주말어택’ 행사가격에 추가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주목할 만한 상품은 (주)하림의 ‘더리얼 독 그레인프리 크런치’와 씹으면서 구강건강을 지키는 강아지 간식 ‘잇츄’, 먼지가 날리지 않는 고양이 배변용 모래 제품인 ‘냥쌤 더스트제로 벤토나이트’ 등 이다. 이 밖에 핏펫몰에서 고객의 관심을 받고 있는 반려동물 상품들이 준비됐다.

박채연 핏펫 사업본부장은 “무더위와 습한 장마가 반복되면서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많이 지치고 힘든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며 “건강하고 행복한 반려생활을 위해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