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하이뮨, ‘추석 선물대첩’ 이미지.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 하이뮨, ‘추석 선물대첩’ 이미지. (사진=일동후디스)

[일요경제 김사선 기자] 일동후디스가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하이뮨 인기 제품을 최대 72% 할인 판매하는 ‘추석 선물대첩’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추석 선물대첩을 통해 단백질 1위 제품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뿐만 아니라, 남녀 노소 세분화된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라인업의 건강기능식품 등 하이뮨의 인기 제품들을 일동후디스 브랜드 스토어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최근 2년간 일동후디스 브랜드 스토어 구매 이력이 없는 첫구매 고객 대상 10% 할인 쿠폰, 라운지 가입시 추가 10% 할인 쿠폰, 선물대첩 프로모션 품목에 한하여 최대 15% 중복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프로모션으로 구매한 제품을 택배 대란 걱정없이 약속된 배송예정일까지 정확하게 배송하 는 도착보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오늘 저녁 8시와 오는 22일 저녁 7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하이뮨 선물대첩 라이브 특별 혜택쇼’를 진행하며 라이브 중 실시간 구매인증 추첨을 통해 구매한 수량만큼 한번 더 증정하는 2배 이벤트 등 풍성한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높아진 하늘 아래 사랑하는 가족과 지인들에게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특별히 준비했다”라고 말하며 “언제나 국민의 평생 건강을 위해 앞장서는 일동후디스의 대표 인기 제품들과 함께 올해도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