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하이뮨 케어메이트, 노인의날 기념 이벤트.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 하이뮨 케어메이트, 노인의날 기념 이벤트. (사진=일동후디스)

[일요경제 김사선 기자] 일동후디스가 노인의 날을 맞아 오는 9일까지 어르신들께 하이뮨 케어메이트와 함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노인의 날은 노인에 대한 공경과 감사하는 마음을 새기며, 그분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제정한 법정기념일이다. 이에 일동후디스도 제27회 노인의 날을 기념해 어르신들께 따뜻한 사랑의 마음과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이벤트 경품인 하이뮨 케어메이트 균형당뇨식은 혈당 조절이 필요하거나 엄격한 당 섭취 제한이 필요한 어르신을 위한 맞춤형 당뇨영양식 선물이다. 산양유 단백(Goat milk protein), 단일불포화지방산(MUFA), 알룰로오스(Allulose) 등 GMA 3중 설계한 당뇨영양식이며, 저나트륨, 고식이섬유 제품으로 흰강낭콩추출물, 여주추출물, 팔라티노스 등의 성분이 함유돼 있다. 이외에도 칼슘, 비타민D 등 비타민 ·미네랄 26종과 오메가3 등을 함유해 다양한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어 인기가 좋은 제품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하이뮨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뒤 사랑하는 어르신을 향한 마음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는 케어메이트 균형당뇨식을 증정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평소 주위 어르신에게 전하지 못했던 공경의 마음을 꼭 전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일상을 함께하는 건강 관리 동반자 하이뮨 케어메이트로 그들을 향한 마음과 더불어 균형 잡힌 영양을 선물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