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플레이 시 획득 가능한 다양한 보상 혜택 마련
열 세 번째 액트(ACT) ‘히라’와 함께 신규 시즌 진행중

(사진-라인게임즈)
(사진-라인게임즈)

[일요경제 민다예 기자] 라인게임즈(대표 박성민)는 니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에서 다음달 19일까지 핼러윈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이벤트 기간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부적 전설 희귀 에센스와 각인석 등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지급하는 7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몬스터 처치 시 획득할 수 있는 ‘핼러윈 선물 상자’를 개봉하면 룬 각인석을 비롯해 게임 내 유용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게임 플레이 시 ‘핼러윈 사탕’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해당 아이템은 사용 이벤트 기간 내 한시적으로 시 최대 생명력과 마나, 보호막이 5% 증가하고, 아이템 드랍과 골드 획득량이 늘어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언디셈버’는 열 세 번째 액트(Act) ‘히라’를 업데이트 하고, 두 번째 정식 시즌을 운영 중이다. 신규 액트(Act) ‘히라’는 관광 국가 ‘히라’를 배경으로, 조디악 마스터 ‘일리야’의 비밀과 ‘칸나’의 반전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두 번째 시즌에서는 ‘하드코어 모드’와 ‘오리진 모드’가 추가돼 플레이 다양성을 더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