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일요경제 김사선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현재 ‘어나더급’ 신인의 기세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SM의 보이그룹 ‘라이즈(RIIZE)’와 손잡고 배스킨라빈스 한정 미공개 ‘라이즈’ 포토카드 세트를 굿즈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미 ‘라이즈’의 데뷔에 맞춰 멤버별 미니 포토 1종을 제공하는 프로모션과 함께 ‘팝핑 스타 라이즈’ 레디팩 미니를 선보여, 출시 열흘 만에 초도 물량이 모두 소진될 만큼 큰 인기를 끌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정판 ‘라이즈’ 포토카드 세트를 굿즈로 선보인다. 포토카드 종류에 따라 핑크, 블루 두 세트로 만나볼 수 있으며, 배스킨라빈스 한정 개인컷 7장과 단체컷 1장이 한 세트로 구성됐다.

배스킨라빈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라이즈’ 포토카드 세트 굿즈 출시를 기념해 13일부터 19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해피앱),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파인트(9800원) 사이즈 이상을 구매할 경우 1000 원의 가격 혜택이 적용돼 900원에 구매 가능하며, 20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팝핑 스타 라이즈’ 플레이버를 포함한 파인트 이상 구매 시 1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랜덤 미니 포토가 들어간 ‘팝핑 스타 라이즈’ 레디팩 미니 인기에 따라 2차 추가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라이즈’ 협업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아이스크림 콘·컵 및 핸드팩 제품(△파인트 △쿼터 △패밀리 △하프갤런) 구매 시 선택 가능한 메뉴로 판매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 ‘팝핑 스타 라이즈’는 블루 소다 샤베트와 우유 아이스크림의 조화로움 속에 블루 라이즈 팝핑 캔디를 첨가해 ‘라이즈’를 연상시키는 청량한 맛이 특징이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K-POP 아이돌 팬덤과 MZ세대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라이즈’ 포토카드 세트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