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전장 ‘울부짖는 벼랑’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
블랙 프라이데이 기념, 상점서 신비의 소환서 등 무료 선물 획득 가능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일요경제 민다예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서 신규 5성 소환수인 빛과 어둠 속성 페어리 퀸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정해진 기간 동안 각종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날부터 전개되며 미션을 수행하고 요정의 정수를 모으면 누적 수량에 따라 빛과 어둠의 소환서, 신비 소환서, 천공석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30일간 모든 미션을 클리어하면 어둠 속성 페어리 퀸을 획득할 수 있으며, 100일간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빛 속성 페어리 퀸을 얻을 수 있다.

다채로운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우선 신규 전장인 ‘울부짖는 벼랑’이 추가됐다. 총 6명의 유저가 두 팀으로 나누어 대결을 펼치게 되며, 제한 시간 내 상대 팀의 수호탑과 보호석을 모두 파괴하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의 전장이다.

더불어 아군에게 걸린 각종 약화 효과와 군중 제어 효과를 해제하고 체력 회복까지 제공하는 신규 5성 소환수 물 하프술사도 추가됐다. 물 속성 하프술사는 카이로스 던전 ‘환영의 정원’ 클리어 보상인 물 속성 하프술사의 조각을 획득해 소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먼저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상점에서 신비의 소환서, 에너지 등 무료 선물을 매일 획득할 수 있으며, 빛어둠 슈퍼 위크 패키지 등 각종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각종 미션을 클리어하고 획득한 버섯 주사위를 굴려 전설의 소환서, 고급 만능 식재료, 빛나는 채집 선택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버섯돌이의 캠핑 이벤트가 다음달 8일까지 열린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