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부터 롯데시네마에서 노량 콤보 구매 시 게임 아이템 쿠폰 지급
‘드래곤 플라이트’ 게임 내 ‘노량: 죽음의 바다’ 관련 콘텐츠 업데이트 예정

(사진-라인게임즈)
(사진-라인게임즈)

[일요경제 민다예 기자] 라인게임즈(대표 박성민)는 모바일 슈팅게임 ‘드래곤 플라이트’에서 오는 20일 개봉하는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롯데엔터테인먼트(대표 최병환),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대표 정현주)와 협업해 실시된다. 오는 14일부터 전국 롯데시네마 직영관 내 ‘스위트샵’에서 판매되는 ‘노량 콤보’를 구매할 시 ‘드래곤 플라이트’에 적용할 수 있는 아이템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쿠폰에는 ‘충무공의 갑주’ 코스튬과 거북선을 모티브로 한 ‘충무 용용’ 새끼용을 비롯해 ‘다이아 200개’, ‘수정 300개’ 등의 혜택이 담겨 있다. 해당 아이템은 오는 20일 예정된 게임 업데이트 이후부터 수령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0일부터 게임 플레이를 통해 ‘노량’의 영문 알파벳(N,O,R,Y,A,N,G)을 모아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인게임 컬래버레이션이 시작돼 연말연시 이벤트와 함께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는 영화 ‘명량’, ‘한산: 용의 출현’에 이어 임진왜란 발발 후 7년, 조선에서 퇴각하려는 왜군을 완벽하게 섬멸하기 위한 이순신 장군의 최후의 전투를 그린 전쟁 액션 대작으로 오는 20일 개봉한다.

‘드래곤 플라이트’는 캐릭터를 좌우로 이동하며 내려오는 몬스터와 장애물을 파괴해 즐기는 간편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지난 2012년 출시 이후 누적 다운로드 3000만 건을 기록하는 등 꾸준히 인기를 잇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