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0일까지 원하는 태생 5성 불·물·바람 속성 몬스터 획득
‘심판’ 등급 추가 및 등급별 보상 상향, 심판의 던전 심연의 층 추가 등 업데이트도 진행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일요경제 민다예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출시 10주년을 맞아 기념 페이지를 오픈하고 1년동안 펼쳐지는 이벤트 대축제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컴투스는 10주년을 맞아 10가지 이벤트를 일 년 내내 전개하며 전 세계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올해 12월까지 시기에 맞춰 열리고, 각 이벤트는 10주년 기념 페이지를 통해 연중 꾸준히 소개해 나간다. 해당 페이지는 ‘서머너즈 워’ 게임 내에서 방문할 수 있다.

기념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첫 번째 이벤트는 ‘태생 5성 몬스터 소환 이벤트’로,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게임에 7일 누적 출석할 때마다 한 번씩 태생 5성 불·물·바람 속성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고, 이벤트 기간 동안 소환한 최대 열 마리 몬스터 가운데 원하는 한 마리를 골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매달 일정 출석 횟수를 달성하면 신비의 소환서도 최대 20장까지 획득 가능하다.

한편 플레이의 재미를 높이기 위한 업데이트도 다양하게 진행됐다. 보다 정교한 매칭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월드 아레나를 비롯한 PVP 콘텐츠에 신규 등급 ‘심판’이 추가되고 등급별 보상이 상향됐다.

카이로스 던전 내 심판의 던전에는 더욱 강력한 보스가 등장하는 심연의 층이 추가됐으며, 무형 타입 아티팩트가 해당 던전의 보상으로 새롭게 등장하게 됐다.

이 밖에도 ‘크리스마스&연말 기념 특별 이벤트’, ‘신년 맞이 몬스터 스킬 레벨 업 이벤트’ 등이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