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기청정기 고객 접점 강화...국내 포털, 오픈마켓, 인테리어 전문몰 등 채널 확대

환기청정기 렌탈케어 서비스 썸네일 이미지. (사진=경동나비엔)
환기청정기 렌탈케어 서비스 썸네일 이미지. (사진=경동나비엔)

[일요경제 김사선 기자] 경동나비엔이 ‘환기청정기 렌탈케어 서비스’의 온라인 판매 채널을 포털, 오픈마켓, 전문몰 등으로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말부터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하우스를 통해 렌탈케어 서비스를 판매해온 경동나비엔은 11번가, 티몬 등 오픈마켓은 물론 네이버 포털 사이트, 인테리어 전문몰 오늘의집 등으로 확대했다.

경동나비엔은 "최적의 실내공기질을 유지하는 ‘환기청정기’를 더 많은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고자 판매 채널을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라이브커머스 고객과의 소통도 강화한다. 경동나비엔은 오는 22일 목요일 오후 8시에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나비엔라이브’와 11번가를 통해 방송을 동시 송출한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환기청정기 렌탈케어 서비스 정식 오픈 이후 월평균 가입 1000건을 기록하고 있고, 정식 오픈 전 대비 가입자 수 또한 2배 이상으로 증가하는 등 단기간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번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를 시작으로 설치/케어 전문가 육성, 물류 시스템 및 운영 프로세스 개선 등 서비스 책임 강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며, 고객에게 더욱 건강한 실내 공기를 선사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