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누적 획득 수에 따라 ‘위쳐 소환서’, 컬래버 이모티콘 4종 등 보너스 선물도 제공
인기 컬래버 콘텐츠 ‘궨트’에 프리 모드 추가되는 등 신규 콘텐츠 및 편의성 업데이트도 진행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일요경제 민다예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CD 프로젝트 레드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이하 더 위쳐 3)’와 컬래버레이션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주간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매주 게임을 플레이하며 미션을 완수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위쳐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개수에 따라 신비의 소환서 10장, 빛과 어둠의 소환서 1장, 데빌몬 등 주차별로 푸짐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선물의 누적 수량에 따라 태생 4~5성 전속성 컬래버 캐릭터 중 하나를 소환할 수 있는 ‘위쳐 소환서’를 비롯해, 컬래버 이모티콘 4종, 에너지 등 보너스 선물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인기 컬래버 콘텐츠 중 하나인 미니게임 ‘궨트’에 프리 모드가 추가됐다. ‘궨트’는 서머너즈 워 몬스터와 컬래버 캐릭터 등의 카드로 덱을 구성해 주차별로 지정된 상대와 대결하는 PvE 콘텐츠로, 프리 모드에서는 무작위로 등장하는 상대와 무제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룬 관리 메뉴에 부옵션 수치 세부 검색 기능이 추가되고 월드 아레나에 리플레이 검색 필터가 개편되는 등 플레이 편의성을 높이는 업데이트가 다양하게 진행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든 유저들에게 위쳐 소환서 등 여러 아이템의 획득 기회를 제공하는 ‘행운의 마법 상자'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