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 시 ‘진귀한 진주 상자 열쇠’ 등 각종 보상 지급
친구 초대시 10주년 기념 굿즈 응모권 획득 가능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일요경제 민다예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 글로벌 인기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이 10주년 맞이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낚시의 신’은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월드 피쉬, 10주년 이벤트 등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대형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업데이트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는 참여만 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참여 시 업데이트 이후 ‘진귀한 진주 상자 열쇠’ 100개를 지급받게 되며, 사전 예약 페이지에 나와 있는 쿠폰으로 ‘황금 열쇠’ 10개를 즉시 획득할 수 있다.

자신이 초대한 친구가 사전 예약을 완료하면 업데이트 이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친구 1명을 초대하면 일반 액세서리 재료 상자 10개를 받을 수 있으며, 3명을 초대하면 산호 5개를 추가로 지급받고 24K 도금잔, 컵 받침 등의 10주년 기념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낚시의 신’ 10주년을 돌아볼 수 있는 특별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에 따르면 지난 10년 간 전 세계에서 8500만 명이 넘는 조사들이 ‘낚시의 신’을 즐겼으며, 잡은 물고기 수가 약 335억 마리에 달한다. 이 밖에도 각종 업데이트 히스토리와 가장 많은 의뢰를 다녀온 조사단원, 가장 많은 물고기를 잡은 유저와 가장 많은 시간을 함께한 유저, 길드 등 ‘낚시의 신’이 걸어온 지난 10년의 기록을 담았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