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가 서울 송파구의 랜드마크, 롯데월드 어드벤처 매직아일랜드에 오픈한 BBQ 잠실롯데월드점. (사진=제너시스BBQ)
BBQ가 서울 송파구의 랜드마크, 롯데월드 어드벤처 매직아일랜드에 오픈한 BBQ 잠실롯데월드점. (사진=제너시스BBQ)

[일요경제 김사선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서울 송파구의 랜드마크,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 매직아일랜드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BBQ 잠실 롯데월드점’은 매직아일랜드 내에서도 인기 어트랙션으로 손꼽히는 혜성특급 맞은편에 2층 495.8㎡(150평) 규모로 오픈했다. 

매장에서는 황금올리브치킨을 포함한 모든 치킨 메뉴와 프리미엄 치킨 버거, 해산물파스타, 통다리바베큐 치킨 라이스, 닭가슴살 그릴드 샐러드 등 단품과 세트 포함 총 57종의 다양한 메뉴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BBQ 관계자는 "연간 수백만명이 방문하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전 지점에 매장을 오픈하면서 더 다양한 공간에서 고객과 만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에게 BBQ치킨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롯데월드 어드벤처 방문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BBQ는 지난달 21일 부산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 푸드 드롭 레스토랑 형식의 BBQ 매장을 오픈했다. 고객이 주문한 메뉴가 롤러코스터 모양 레일을 타고 빠르게 내려와 픽업하는 방식으로 먹는 즐거운 뿐만 아니라 보는 즐거움과 이색 경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