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일요경제 김사선 기자] LG생활건강 자회사 해태htb는 ‘제로(0)칼로리-제로(0) 슈거’ 홍차 음료 ‘봉봉 아이스티제로’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봉봉 아이스티제로는 과일 음료의 대명사 ‘봉봉’ 브랜드에서 처음 출시하는 아이스티로, 과일 본연의 맛과 차의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음료다.

중국의 기문, 인도의 다즐링과 함께 세계 3대 홍차인 스리랑카 우바 찻잎으로 우려낸 홍차에 복숭아와 자몽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했다는 회사측의 설명이다.

봉봉 아이스티제로에는 우바 홍차 중 상위 등급인 FBOP(Flowery Broken Orange Pekoe)의 선별된 차엽이 사용됐다. 여기에 자주 마셔도 부담 없는 ‘제로(0) 칼로리-제로(0) 슈거’ 음료로 만들었다.

‘봉봉 아이스티제로 자몽’은 자몽의 상큼함과 홍차의 은은함이 잘 어우러져 유명 카페 인기 음료인 ‘자몽허니블랙티’의 맛을 구현했다. '봉봉 아이스티제로 복숭아’는 홍차의 풍미를 더할 수 있는 적당한 달콤함으로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다.

봉봉 아이스티 제로 2종은 전국 편의점과 해태htb공식 직영몰에서 만날 수 있다.

봉봉브랜드 관계자는 “봉봉 아이스티제로는 과일과 홍차의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최적의 배합 비율을 찾기 위한 노력으로 완성된 맛”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