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뉴키즈뱅킹서비스 인기
부산은행, 뉴키즈뱅킹서비스 인기
  • 부종일 기자
  • 승인 2014.09.17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S금융그룹 부산은행은 유치원 및 어린이집 전용 맞춤형서비스인 뉴키즈뱅킹서비스를 연말까지 가입시 3개월간 해당 이용료 및 전자금융수수료를 면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와 함께 뉴키즈뱅킹서비스의 편리한 기능을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직접 찾아가는 교육도제공한다.

 

부산은행의 뉴키즈뱅킹서비스는 기존 키즈뱅킹서비스를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1대의 PC에서만 사용 가능한 방식에서 벗어나 인터넷이 가능한 곳에서는 어디든 편하게 원하는 PC에서 사용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신속하고 정확한 회계관리 뿐만 아니라 생활기록부 출석관리’, ‘대기 원아정보관리’‘일정관리등 통합관리 서비스를 제공하여 업무 처리의 효율성도 높일 수 있고 학부모들도 원비를 매월 은행을 방문하거나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등으로 이체하지 않고 뉴키즈뱅킹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게 납부가 가능하다.

 

부산은행 김석규 신금융사업본부장은 부산은행은 뉴키즈뱅킹서비스와 같이 고객들이 쉽고, 빠르고, 편안하게 결제 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이용은 뉴키즈뱅킹 홈페이지(www.newkidsbanking.co.kr)에 접속해 회원가입 후 신청서를 출력, 가까운 부산은행 영업점에 제출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